남성 화장품 브랜드 순위
남성 화장품 시장은 최근 몇 년간 꾸준히 성장하고 있는 추세입니다. 아래는 현재 국내 남성 화장품 시장에서 인기 있는 브랜드와 관련된 통계자료입니다.
- 더페이스샵
- 남성 제품 라인업: 올리브영 면세점 기준으로 61개 제품
- 인기 제품: The Fresh for Men Hydrating Toner, The Fresh for Men Hydrating Emulsion
- 출처: https://www.oliveyoung.co.kr/store/display/getBrandShopDetail.do?dispCatNo=1000001000200060001&brandNo=000000001000008372
- 라네즈
- 남성 제품 라인업: 라네즈 공식 온라인몰 기준으로 20개 제품
- 인기 제품: Homme Active Water Foam Cleanser, Homme Blue Energy Essence In Lotion
- 출처: https://www.laneige.co.kr/ko/product/category.do?cid=55
- 바이오더마
- 남성 제품 라인업: 올리브영 면세점 기준으로 31개 제품
- 인기 제품: Sébium Pore Refiner, Hydrabio Tonique
- 출처: https://www.oliveyoung.co.kr/store/display/getBrandShopDetail.do?dispCatNo=1000001000200060001&brandNo=000000001000014229
- 이니스프리
- 남성 제품 라인업: 이니스프리 공식 온라인몰 기준으로 20개 제품
- 인기 제품: Forest For Men Fresh Lotion, Forest For Men No Sebum Sunblock
- 출처: https://www.innisfree.com/kr/ko/Product.do?catCd01=UH&catCd02=UA
- 해피바스
- 남성 제품 라인업: 해피바스 공식 온라인몰 기준으로 23개 제품
- 인기 제품: FOR MEN Zero Sebum Toner, FOR MEN Zero Sebum Lotion
- 출처: https://www.happybath.co.kr/product/list.html?cate_no=96
위 자료는 국내 남성 화장품 시장에서 인기 있는 브랜드와 대표적인 제품에 대한 예시입니다. 이 외에도 여러 브랜드들이 남성 화장품 시장에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으며, 시장의 성장세는 앞으로도 지속될 전망입니다.